봄에 관한 시봄에 관한 시

Posted at 2012. 9. 17. 11:53 | Posted in 희망찬 이야기

봄에 관한 시

 

짧으면서 좋은 시 라서 올려보네요.

비오는날 어울리는 시 같아요^^*

 

보고 싶은 사람이 생각나는...

그리운 사람이 생각나는...

 

<봄에 관한 시>

 

봄이 올 때까지는 - 도현-


보고 싶어도
꾹 참기로 한다..


저 얼음장 위에 던져놓은 돌이
강 밑바닥에 닿을 때까지는..

 

 

 

봄에 관한 시.. 오늘 비가 엄청 내리고 있네요..

태풍이란 녀석이 성질은 한껏 부리고 있네요..

비피해 입지 않게 조심하는 하루가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