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이상암보험 선택 노하우!65세이상암보험 선택 노하우!

Posted at 2018. 6. 26. 14:39 | Posted in 생활속 지혜

65세이상암보험 선택 노하우!

 

 

암 진단후 실직하시는 분들이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많습니다. 암이란 큰 질병을 얻었음에도 죽음에 대한 두려움 보다는 치료비걱정이 무려 5배나 높게 조사되었다고 하니 미리미리 대비를 철저히 해두시길 권해드립니다.



암은 재발이 가장 무서운 질병입니다. 첫암발병시에는 사망률이 낮지만 재발의 경우는 매우 높은 사망률을 보이며 한번 병을 앓게되면, 암보험의 재가입이 어렵거나 높아진 보험료를 감당해야하기 때문에 재진단까지 계속 보장 해주는 상품으로 가입하는것도 좋습니다.



 






65세이상암보험 선택 노하우!


암보험가입 전 주의사항 몇가지 알려 드립니다. 보장기간은 길수록 유리하며 수술비, 입원비는 반복적으로 지급되는 상품, 진단형과 종합형 중 자신에게 맞는 상품으로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설마 내가 암에 걸리겠어? 하는 생각으로 아직까지 암보험 가입을 미루고 계신분들은 서두르시는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계속해서 암발병률이 높아지다보니 보장을 축소하는 상품과 보험료가 일정한 주기로 올라가기 때문 입니다.



65세이상암보험 선택 노하우!


전문적인 지식없이 보험을 설계하는 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가입조건, 상품별 보장내용과 장단점등을 전문가 무료상담을 통해서 알아보고 가입하고 있습니다.



암의 치료과정은 생각보다 길고 많은 고액의 비용이 들기때문에 일반적인 가정의 경우 가계의 큰부담으로 올수 있으니까 건강할때 미리미리 준비해 두셔서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 보시길 바랍니다.



65세이상암보험 선택 노하우!


상품 선택에 있어서 특약용어 부터 특약구성까지 혼자서 그 많은 상품을 비교하기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전문상담사를 통해서 알아보시면 나에게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수 있고 여러가지 상품비교를 통해서 보험료도 줄일수 있습니다.



암은 여전히 우리나라의 사망원인 1위를 차지 하고 있는 질병이죠. 그리고 비싼 치료비용이 들어가서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될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만기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시는것이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