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인상없는암보험 선택요령보험료인상없는암보험 선택요령

Posted at 2018. 6. 24. 13:48 | Posted in 생활속 지혜

보험료인상없는암보험 선택요령

 

 

갱신형암보험은 가입시 보험료는 저렴하지만, 설정한 기간마다 보험료가 인상되며, 비갱신형 상품은 만기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고 똑같은 상품 입니다.



보장기간은 길고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으로 선택을 해야합니다. 보장기간이 짧으면 보장기간이 끝나서 다시 재가입을 할경우 보험료도 높아지고 가입도 어렵습니다.



 






보험료인상없는암보험 선택요령


암보험 상품이 인기 있는 이유는 더이상 암이 불치병이 아니라는 인식도 커지고 있고 암발병률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것입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이 많은 이유는 보험 만료시 까지 보험료 인상이 전혀 없고 중도에 암보험 거절 사유가 없기 때문에 유리한 점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선호하는 상품이 비갱신형 암보험 입니다.



보험료인상없는암보험 선택요령


암보험은 말 그대로 암이 발병했을 때 치료에 필요한 다양한 부분의 의료비를 지원해주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발병률이 올라가고 있어서 혹시 모를 미래를 위해서 대비책을 미리 세워두시는것이 좋습니다.



설마 내가 암에 걸리겠어? 하는 생각으로 아직까지 암보험 가입을 미루고 계신분들은 서두르시는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계속해서 암발병률이 높아지다보니 보장을 축소하는 상품과 보험료가 일정한 주기로 올라가기 때문 입니다.



보험료인상없는암보험 선택요령


계속되는 보험사의 손해율로 인해서 보험료는 계속해서 인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갱신형보다는 비갱신형으로 설계하는것이 유리하며, 일반암, 고액암등 남녀 생식기암 진단비 보장금액이 큰 상품으로 선택하는것이 유리 합니다.



언제 어떻게 어떤상품에 가입을 하는게 현명할까요? 조금이라도 일찍 젊은 나이에 준비를 해두시는게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나이가 들어서 가입하려고 하면 보험료인상과 가입거부 또는 보장이 줄어들수 있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