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에 관한 시친구 에 관한 시

Posted at 2012. 8. 24. 13:02 | Posted in 희망찬 이야기

-친구 에 관한 시-

 

 

벗 이란...? 듣기만 해도 행복한 단어죠.

 

우리가 살면서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어도

언제나 변함없이 옆에 있어줄 친구가 진정한 벗인거 같네요.

 

 

[벗에게 - 이해인]

 

 

마주앉아 말없이 흐르는 시간이

결코 아깝지않은 친구이고 싶다.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했을때

유치해 하지 않을 친구이고 싶다.

 

 

울고싶다고 했을때 거두어 줄수 있고

네가 기뻐할때 진심으로 기뻐해줄수 있는

친구이고 싶다.

 

 

비록 외모가 초라해도

눈부신외면을아껴줄 수 있는

친구이고 싶다.

 

 

별이 쏟아지는 밤거리를 걸어도

실증내지않을 너의 친구이고 싶다.

 

 

안녕 이란말 한마디가 너와 나에게는

섭섭 하지않을 그런 친구이고 싶다.

 

 

사랑한다 는 그 한마디가

눈물겹도록 소중한 친구이고 싶다.

 

 

여러분 옆에서 이런 소중하고 멋진 친구들이 있나요?

허물없고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야 한다는 말이 있죠~

 

벗을 소중함을 아는 사람이 진정한 친구를 만날수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