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 12월의 기적 (Miracles in December) Music VideoEXO - 12월의 기적 (Miracles in December) Music Video

Posted at 2016. 12. 20. 15:03 | Posted in 음악감상 스토리

EXO - 12월의 기적 (Miracles in December) Music Video


멜로디를 쭉 들어요.
좋아하는 선율입니다
매일 계속 듣는 멜로디.

노래가 넘 좋아서 뭐라뭐라고
말을 전부 다 할 수는 없습니다.

 

EXO - 12월의 기적 (Miracles in December) Music Video


이야기들을 주절주절거리듯
노래도 여기에 항상 울려 퍼집니다.
좋은 아리아 같이해볼까요?
바~로 이 멜로디.
여려분과 한번 계속 듣고 싶은 뮤직입니다.


EXO - 12월의 기적 (Miracles in December) Music Video


계속해서 지켜 보기 힘들어서
용기를 내어서 조금~씩 다가갔습니다.


그 용기에 큰 보답을 받아내듯
남들도 조심히 마음의 벽을 열어주더라고요.


사람사람과 그런식으로 천천~히 사귀어 가다 보니
제 옆쪽에는 매일매일 좋은 친구녀석들,
좋은 지인들밖에 없는 것 같네요.

EXO - 12월의 기적 (Miracles in December) Music Video


신중해서 나쁠 것은 없다고 생각을해봐요.
가락도 그런식으로 세심하게 다가가서 들었어요.


깨져버릴까봐 조심하고 그런 극성은 아니지만은
그래도 신중하게 하모니를 듣습니다.
서서히 다가간다면 뮤직도 역시 답해준답니다.
좋은 하모니로 말이에요.


그렇게 한참 동안을 들었어요.
아아~ 요런 기분 여러분들도

느껴봤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EXO - 12월의 기적 (Miracles in December) Music Video


걍 진짜 좋군요.
환하게 웃어봐요.
내 노심이 반짝~하고 빛을 낸 순간이면은
이렇게 행복하게 미소지을 수 있네요.

역시나 뮤직은 나의 곁에 머물러있답니다.
그렇게 음곡을 힘을 내서 감상했던 것 같네요.


어떤가요? 음곡을 감상하니
조금 마음이 좋아지셨습니까?
힘들어도 조심히 다가가신다면
노래도 그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모두에게 답해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