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원더랜드(Wonderland) 뮤비/듣기구구단 원더랜드(Wonderland) 뮤비/듣기

Posted at 2016. 11. 25. 11:39 | Posted in 음악감상 스토리

구구단 원더랜드(Wonderland) 뮤비/듣기


노래가 정말 듣고 싶을 땐때에는
나는 큰 소리로 하모니를
불르죠. 바로 이 노랫소리!!
매~번 듣고 싶은~ 곡이죠.

나는 이러한 멜로디가 없으면~! 살 수 없어요.

 

구구단 원더랜드(Wonderland) 뮤비/듣기


하하^^ 그만큼 저에겐 정말로
넘넘 소중하고 아름다운 가락이랍니다.


다 같이 들어보도록 해요. >_<
으음, 그러면 시작해보겠습니다. 하하^^
너무나도 예쁜 멜로디를 말이죠….


구구단 원더랜드(Wonderland) 뮤비/듣기


지금은 무슨 말썽을… 부릴건가
진짜 노심초사 아이들을 쭉 쳐다봐요.


해보고 싶은 장난을 하지 못할 때는
정말 어찌나 큰소리로 대성통곡하던지
두 귀가 모두 고장 나버린 것 같아서 눈물만 몰래
엉엉 흐르고 있는 요즘이에요.

그렇게~ 힘이들게 아가들을 길러내고 있는
나의 모습을 바라보고 있자니
살짝 서글퍼지는 것이
맘 속이 싸-해졌습니다.
이러할 때 뮤직을 감상합니다.

구구단 원더랜드(Wonderland) 뮤비/듣기


정말 약간 힘들 땐 제 옆에 있어주는 것은
멜로디밖에 없더라고요.


아이를 기르는 것에 정말 온 기운을 전부 쏟고
그렇게! 힘들게 보살펴온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웃어보일수있는 날이 언제쯤 올까나요?


또다시 뮤직을 감상해봅니다.
그러면 제 마음속이 한결… 가벼워질까요?

 

구구단 원더랜드(Wonderland) 뮤비/듣기


그렇게~ 저는 지금 이 순간도 힘내서
전쟁 중이랍니다. 정말 힘들어요.


그래도! 이렇게 선율이 있어주니
조금은 덜 힘들게!
매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진짜 좋죠? 진짜 좋네요.
뮤직은 그런 의미에서~ 최고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