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첫사랑니 듣기/가사에프엑스 첫사랑니 듣기/가사

Posted at 2015. 6. 11. 15:05 | Posted in 음악감상 스토리

에프엑스 첫사랑니 듣기/가사

 

으음, 오늘은 노래를 계속 들어보죠..
사실 아~무거나 괜찮은데
으음, 오늘따라 정말 유난히 듣고싶은 노래가
하나 있었어요. 그 노래를 들어보았습니다.

바로 에프엑스 첫사랑니 입니다.

하핫… 하모니가 진짜로 좋았지요.
으음, 그래서 하루 내내 이 선율만
쭉~ 들어봤습니다. 신기하군요.


이렇게 들어보아도 질리지 않으니
^0^ 내일도 아른아른거릴 것 같아요.


에프엑스 첫사랑니 듣기/가사

오늘은 어떤 이야기들을 써볼까 너무 고민을 하고 있네요.
음~ 역시! 나의 일상 이야기들이 편안할거에요.


오늘은 뭘 했었는가….
어떤 일들이 일어났는가
그런 작은 일 한가지씩이
저라는 사람을 만들어주네요.


오늘도 정말 평범하고 평범하게 보내요.

 

 에프엑스 첫사랑니 듣기/가사


아침밥을 먹고…. 출근을 하기도 하고….
일을 하고 사람과 서로 이야기를 한 다음.
정말 엄청나게 평범하고 소소하지만 난 이 안정이 아주 좋아요.


지겹다고 생각을 하는데 나는 전~혀~!
이런 평화로움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그래도 저의 하루하루에 푹 빠지지 않는 이유는
가락이랍니다. 괜찮은 노랫말이죠.

에프엑스 첫사랑니 듣기/가사

 

언제나 듣습니다. 그래서! 더욱 좋아요.
제 일과 같이해주는 뮤직만 있어준다면
저는 날아갈 것같이 좋을 것 같답니다.


어제와 같은 하루가 쫌 특별해지길 원하고 있을 때
음악을 곱씹어서 들으면은
살짝 특별해지는 느낌을 받는 것 같아서
조금 떨리기도 하는 것 같아요. 호호호.

 


매일매일 이런식으로 지내고 있어요.
평범하게, 살짝은 특이하게 말입니다!


행복하게 보내고 있으니까,

저의 시간에 만족하는 것 같아요.
그럼 감상하던 노래나 항상 감상을 하러 가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