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차라리[Orchestra Ver.]이수영 차라리[Orchestra Ver.]

Posted at 2015. 4. 1. 17:27 | Posted in 음악감상 스토리

이수영 차라리[Orchestra Ver.]


꿈속에서라면 대화할 수 있는~
많은 말을 오늘 하루도 삼키고, 삼켜요.
저는 겁쟁이랍니다. 정말 왜 그런진 모르겠군요.

그래서 매번 음악을 감상하면서 용기를 내어본답니다. 

이수영 차라리…
계속 반복되고 반복되는 오늘에
하모니를 더하면 최고가 된답니다.


이수영 차라리[Orchestra Ver.]


노래는 과연~ 무엇일까요? 
생각하기 전부터 하루는 벌써부터 시작된답니다.


멜로디가 넘 좋은 것 같아서, 매일 감상하는데 
노래가 정말로 좋았습니다.

 

오늘 하루는 정말로 진짜 다양한 일이 있었어요.
사람들에게 끌려다니기도 하고….
으음~ 요상한 사람에게 잡혀가지곤
진짜 복이 많다는 영업 말들을 들어보기도 하면서 ㅎㅎ 

 

 이수영 차라리


이렇게 크고 정말 작은 일 같은 것들이 많았다고하지만
제가 음율을 감상하고 있는 진실 만은
변한것이 없더군요.

그렇군요. 정말 이런저런 일들이 잔뜩했지만
결국은 음율을 감상한다는 것은
그래서 좋은 마무리가 되는 거에 대해 감사해요.

다시 멜로디를 들어요.
이젠 휴식의 하모니로써~
평화롭게 감상하다 또 다른 일들을 해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