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타운 My Style 뮤비/듣기업타운 My Style 뮤비/듣기

Posted at 2015. 3. 13. 09:53 | Posted in 음악감상 스토리

업타운 My Style 뮤비/듣기


항상 걷는 길들을 걸어본답니다.
그래도 지겹지 않죠. 전혀~


계절계절마다 변하는 풍경 하나하나를 바라보면서
기분이 좋은 미소를 날려보죠.

업타운 My Style …


들려오는 음곡이 정말 좋답니다.
마구 웃음이 저절로 나오는데
하하하, 다른 사람들이 보면 이상하겠네요.


왕~ 그러해도 뮤직은 좋답니다.


업타운 My Style 뮤비/듣기

아무것도 없는 일정을 계속 보면서
정말 조용하게 한숨을 쉬죠.
전혀! 신경은 쓰지 않은 척하지만 전부 다 알고있습니다.

난 사실 외출을 정말로 원한다는 걸!!
그래서 부랴부랴 약속을 잡았죠.


정말로 심심해~ 하면은 딱! 나와주는 아이들이 있으니
나는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을해요.


그렇게! 간단히 맛나는 밥을 먹은 다음에
이야길 하며 정말 잘 지냈어요~

 

 업타운 My Style 뮤비/듣기


한참 동안… 미소짓고 쭉~ 이야기를 하다 보니까
시간들도 너무 잘가서 진짜 무서울 정도?


하하^_^ 이야기하며 들었었던 노래….
그 노래가 바로 생각이 나죠.


언제나 감상하고 있는 노래와
진짜 다른 노래라고 해도…
나는 다 기억하고 있었네요.


정말로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했던 노래니까요.
하하호호 웃으며 그 뮤직을 찾아보죠.

 
발견을 한다면 꼭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매일 웃으면서 올리겠습니다~ ^ㅇ^


그렇담! 저는 이 진짜로 좋은 기분을 지금 바로 여기에다가
힘내서 표현하는 것으로 대신해야지!
오늘~~ 너무 행복하네요.


다시 이런 날들이 와주기를 원하며…
지금 하루하루도 아자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