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Love On Top 뮤비비욘세 Love On Top 뮤비

Posted at 2014. 9. 23. 14:12 | Posted in 음악감상 스토리

비욘세 Love On Top 뮤비


하모니가 시작되면은 제 하루일상도
정말 힘차게 시작된답니다.


으썃! 오늘 하루도 힘내볼 수 있죠.
비욘세의 Love On Top …
바로바로 이런 하모니 때문이랍니다.

하모니가 진짜 좋아서
나도 모르게 계속 들어보게 되는,
지금 하루를 책임지는 멜로디죠.
그렇담 한번쯤 시작해보겠습니다.
음율, 이 환상적인 아름다움에 빠져들어봐요.
그러면은 진짜 최고의 기운이 가득하게 돼요.


진짜 졸리고 힘들 때면은 하모니를 들어보죠.
그러한 음악은 나 자신에게 활력소인거같아요.


그래서 더~욱 힘을 내서 감상을 해보곤 하는 것 같네요.
힘이들 때 들어본다면 토닥거림을 받는 기분이 들으니까..
더~욱 열심히 감상하는 거 같군요.


아~아! 선율을 항상 들어보게되니까,
너무나 좋은 것 같네요.

곡이 이렇게 아름다웠던 거였다니..
이제서야 와 정말 새삼스래 느껴보곤하죠.


그런것들을 느낀다는 것은 정말 정말 어려운 일이랍니다.
그~런데 저는 그것을 느껴볼수 있다는 것 자체가
넘넘 괜찮은 일이라고 생각을하죠.


노랫소리가 스스로를 그렇게 만들어 줘요.
음이 스스로를 기분좋게
넘나 넘 좋게 만들어줘서..
그~래서 더욱더 선율에 집착을 한답니다.
나 자신은 세상에서 진짜 환상적인
선율을 듣고 있네요. ^^*


나 스스로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요 세상에서 넘 좋은 뮤직.
다 함께 들어보고 싶으니까,
더욱 힘내서 선율을 찾습니다.

 
스스로가 사랑하는 멜로디를
찾을 수 있는 것이 이런식으로 기쁜 일이랍니다.
진짜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