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나는 글귀 감동적인글귀모음힘나는 글귀 감동적인글귀모음

Posted at 2013. 1. 9. 06:15 | Posted in 희망찬 이야기

힘나는 글귀 감동적인글귀모음

 

 

행복은 우리에게 건강의 근본이 되는 에너지를 준다. - (앙리 프레데릭 아미엘)

 

 

사귀는 친구만큼 읽는 책에도 주의하라

습관과 성격은 전자만큼이나 후자에게서도 영향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 (팩스튼 후드)

 


[힘나는 글귀 감동적인글귀모음]

  

아무 하는 일 없이 시간을 허비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라

우리가 항상 뭔가를 한다면 놀라우리만치 많은 일을 해낼 수 있다. - (토마스 제퍼슨)

친구를 용서하는 것보다 적을 용서하는 것이 더 쉽다. - (윌리엄 블레이크)

 

 

사랑은 눈으로 보지 않고 마음으로 보는 거지 -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생은 거울과 같으니 비친 것을 밖에서 들여다 보기 보다 먼저 자신의 내면을 살펴야 한다. - (월리 페이머스 아모스)


 

 

[힘나는 글귀 감동적인글귀모음]

 

 

단지 누구를 사랑한다고 해서 무조건 감싸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사랑은 상처를 덮는 붕대가 아니다. - (휴 엘리어트)


인생에 있는 큰 비밀은 큰 비밀 따위는 없다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열심히 할 의지가 있다면 달성할 수 있다. - (오프라 윈프리)

 

 

 

가장 현명한 사람은 자신만의 방향을 따른다. - (에우리피데스)


정직하고 용기있게 인생을 살면 경험을 통해 성장할 수 있다

바로 이것이 인격을 쌓는 방법이다. - (엘리노어 루즈벨트)

 

 


[힘나는 글귀 감동적인글귀모음]

 

 

//